코카콜라는 런던 피카딜리 라이트 레지던시의 일환으로 독점 인터랙티브 3D 애니메이션을 통해 야외 관객들에게 AI 기반 크리스마스 캠페인인 '산타에게 말 걸기'를 선보인다.
이 캠페인은 오션 아웃도어(Ocean Outdoor)의 몰입형 딥스크린®(DeepScreen®) 기술을 사용하여 관객들이 AI를 통해 산타클로스와 나눈 크리스마스 추억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전통적인 크리스마스 스노우 글로브를 만들 수 있도록 초대한다.
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.
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,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.
코카콜라는 런던 피카딜리 라이트 레지던시의 일환으로 독점 인터랙티브 3D 애니메이션을 통해 야외 관객들에게 AI 기반 크리스마스 캠페인인 '산타에게 말 걸기'를 선보인다.
이 캠페인은 오션 아웃도어(Ocean Outdoor)의 몰입형 딥스크린®(DeepScreen®) 기술을 사용하여 관객들이 AI를 통해 산타클로스와 나눈 크리스마스 추억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전통적인 크리스마스 스노우 글로브를 만들 수 있도록 초대한다.
⭐️ Y2K IS BACK,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, 그 감성
피처링오피셜
제로클릭 검색 시대,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?
소마코
옷 입기 멈춰!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
소마코
무신사 글로벌 전략,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
트렌드라이트
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: 팟캐스트 붐은 온다.
videocon
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
videocon
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.